본문 바로가기

펜탁스바디정보

호주 펜탁스의 트위터에서 풀프레임에 대한 소문이??? - 퍼옴

호주 펜탁스의 트위터에서 풀프레임에 대한 소문이??? - 퍼옴


출처 - http://www.slrclub.com/bbs/vx2.php?id=newproduct_pentax&page=1&divpage=1&ss=on&select_arrange=headnum&desc=asc&no=4235 






호주 펜탁스의 공식 트위터 페이지에 올라온 내용입니다.


Lachian Woods가 뭐하는 사람인지 모르겠는데 의미심장한 대화를 주고 받네요.


대충 번역해보자면


우즈: 아, 이제 니콘으로 가기 직전임.... 풀프레임을 선택할 수 없다는 건 정말 짜증나는 일이야. 진짜로..

펜호: 그정도인가...음.... 좋은 소식이 있을거니까...

우즈: 살아있네!!!! 바로 그거야! 혹시 포토키나?

펜호: 모든 건 조만간 밝혀질거임...ㅋㅋ


대충 요정도네요.ㅎ

풀프레임 없어서 짜증난다니까 좋은 소식 있을거니 조금만 참아보라는데...

펜포에서는 당연히 풀프레임과 연관짓는 분위기고

일부 의견으로는 저가형 645D 혹은 aps-h급 바디도 있군요.

aps-h급 바디는 현 DA 렌즈를 거의 다 사용할 수 있다는 측면에서 가능성이 있지만

센서 공급 측면에서 현실적으로 불가능에 가깝죠.


아무튼 조금이라도 떡밥이 풀리니 한숨 쉬겠네요...ㅋㅋㅋ



보웅이



-> 과연 정말 나올지요 ^^ mz-s ? 이전에 k-1 디자인으로 나오기만 한다면 ㅎㄷㄷ ^^:; 정말 대박 아닐까요?


전면은 디자인 그대로 사용 하고 후면을  리뷰얼 하면 LCD 크기도  커지고 등등... ^^ 좋을 듯? 한 느낌이


항상 좋은 정보 알려 주시는 보웅님 감사합니다~ ^^